Intellectual Property Team

지식재산권 기술 관련 자문

저희 지식재산권 및 기술 그룹 소속 변호사들 중 다수는 엔지니어링 및 기술 과학 분야에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허, 상표, 저작권, 영업비밀, 엔터테인먼트, Cyber Security 및 Privacy, 프랜차이즈, E-Commerce 및 Brand Registry 등의 분야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미국 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지식재산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미국 전역에 총 52개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미국 어디에서도 지식재산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개인 사업자 및 소규모 사업체부터 큰 규모의 기업을 상대로 경쟁력 있는 자문료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식재산권 소송

저희 지식재산권 그룹은 주(state) 및 연방(federal)법원 소송 뿐만 아니라 특허 및 상표 출원, 심판, ITC 등을 통하여 고객의 지식재산권을 보호해 드리고 있습니다.

임시처분, 가처분, 압류 명령을 이끌어 낸 성공한 다수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조기 합의를 성사시키는 전략으로 효과적으로 분쟁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특허 자문 출원

저희 특허 전문 변호사들은 미국 및 국제 특허 출원 준비 서비스 뿐만 아니라 특허의 유효성 또는 침해 여부에 대한 의견서를 제공합니다. 미국 특허 심사 및 항소, 특허 Reissue 및 Reexamination 관련 노하우 및 경험이 풍부합니다.

상표 자문 등록

저희 상표 전문 변호사들은 등록 및 상표 보호 절차 등의 모든 분야에서 다국적 기업, 중견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을 자문하고 있습니다. 특히, 상표 서치 리포트 또는 침해감정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수천개의 미국 및 해외 상표를 확인, 등록 및 관리하여 왔으며,고객들이 유효한 도메인 등록 전략을 제공해 왔습니다. 또한 연방 법원 및 세계 지식재산권 기구(WIPO) 와 전미 중재원(NAF)을 포함한 중재 절차에서 효과적이고 성공적으로 도메인 관련 분쟁을 해결하여 왔습니다.

저작권 자문 등록

저희 저작권 전문 변호사들은 저작권 등록에 따른 혜택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고객들을 자문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업 비밀 보호를 유지하면서 저작권 등록을 성사시킬 수 있도록 미묘하고 복잡한 저작권 등록 절차에 대하여 정통하여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연방 소송에 있어서 저작권 및 영업 비밀 이슈와 관련하여 고객들을 대리하고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